posted by 범벙이 2016. 11. 19. 13:19
 

메이플스토리M 크리스탈 공짜로 받기!

 

안녕하세요 제나비입니다^^
<메이플스토리M> 다들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메이플스토리M] 다함께 자쿰 잡으러 가자쿠~M (40s)

이번에 자쿰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자쿰을 잡으려면 크리스탈이 정말 많이 들어갈 것 같네요~ ㅎㅎㅎㅎ;


하 지 만
저는 현질을 하지 않고 겜톡톡에서 받은 
별로 메이플스토리M 크리스탈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또 구매 하려고 하는데 현제 12.000정도 되니 3000개만 더 모으면

크리스탈을 구매 할수 있겠네요 ^^

 


크리스탈로 메이플스토리M 캐시 헤어, 무기, 정액패키지 등등
구입가능하죠

그리고 다른 게임의 크리스탈이나 금전이 필요하면

겜톡톡에 신규 가입하시면 됍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지만 벌써 두번째 구입 가능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지금 겜톡톡에서는
1억원 규모의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ㅎㅎ''

 



보통 다른앱들은 문화상품권을 구매하려면 엄청난 노가다를 요구하지만
겜톡톡은
단 10분이면 문화상품권 교환이 가능하다네요.

하지만
신규 가입하는 유저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라고 합니다.
아직 겜톡톡 가입 안하신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ㅎ

이 이벤트는 문상이 다 떨어지면 종료된다고 하니
가능하면 빠르게 참여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이라도 부탁드립니다 ㅠ ㅠ
겜톡톡은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됍니다..


겜톡톡 가입시 추천인에 
제나비 입력해주세요!

처음 가입할때 추천인에 입력해야 100xp(레벨 같은것) 을 주는데

저는 모르고 그냥 가입해서 ㅠㅠ...

0xp로 시작 했답니다. 여러분은 그런 실수 하지 마시길  ^^..
ლ( ╹ ◡ ╹ ლ)